안녕하세요, OnDemandKorea 콘텐츠팀 입니다.
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.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! 🎉🙇
재미있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채운 2022년, 한국의 여러 방송사에선 늘 그랬듯 연말 시상식으로 한 해를 마무리했는데요. 한 해 가장 빼어난 연기를 보여준 배우들에게 연기대상의 영광이 돌아갔습니다.
올해는 특히 재미있으면서도 의미 있는 작품에서 인생 연기를 보여준 배우들이 상을 받았는데요. OnDemandKorea에서 대상 주인공들이 출연한 다양한 드라마, 영화, 예능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 어떤 작품이 있는지 살펴볼까요?
김남길
2022 SBS 연기대상의 주인공은 김남길입니다. 한국에서 범죄심리수사와 프로파일러라는 직업이 생겨나는 과정을 그린 <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>에서 송하영 역을 맡아 냉철하면서도 따뜻하고, 경찰로서의 직업정신이 투철하고, 사람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가진 캐릭터를 완벽하게 그려냈습니다. 그래서일까요? <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>은 2022년 OnDemandKorea 시청자 여러분께 큰 사랑을 받았답니다.
OnDemandKorea는 드라마, 영화, 예능, 유튜브까지 모두 섭렵한 김남길의 다른 출연작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. 첫 연기대상을 타게 한 드라마 <열혈사제>와 흥행대박 영화 <해적: 바다로 간 산적>, 잔잔하고 아름다운 <어느날> 등을 추천합니다.
주상욱
KBS 연기대상의 주인공은 대하사극 <태종 이방원>의 주상욱입니다. 이제까지 우리가 알았던 이른바 ‘킬방원’ 이방원이 아닌, 아들, 신하, 아버지, 왕으로서의 다채로운 모습을 완벽하게 연기해서 호평받았습니다. 20년 넘게 여러 드라마에서 시청자 여러분에게 인상 깊은 퍼포먼스를 보여줬지만, <태종 이방원>은 가장 임팩트 있었습니다. OnDemandKorea 시청자 여러분도 이 드라마를 정말 많이 좋아해 주셨고요.
주상욱의 활약은 장르를 넘나듭니다. 사극이 아닌 현대극 속 매력은 <미녀의 탄생>에서 확인해 보세요. 예능에 출연해 진솔한 면모도 보여줍니다. <주문바다요>에서는 좋아하는 낚시 솜씨를 뽐내고, <세컨 하우스>에선 로망 실현에 여념이 없습니다. 주상욱이 출연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OnDemandKorea에서 감상하세요.
이승기
KBS 연기대상의 다른 주인공은 바로 이승기입니다. <법대로 사랑하라>에서 김정호 역을 맡아 이웃을 돕는 변호사로, 오랜 짝사랑을 간직한 순정남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. 이승기는 이번 대상으로 연예대상, 연기대상을 모두 받은 기록을 세우며 노래, 연기, 방송 다 잘하는 만능 엔터테이너임을 보여줬습니다.
OnDemandKorea에서 이승기의 작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. 이승기의 로맨틱하면서도 통통 튀는 면모는 <내 여자친구는 구미호>에서,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매력적인 성장 캐릭터는 <구가의 서>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<너희들은 포위됐다>에선 능력 있고 터프한 요즘 젊은 경찰을, 영화 <궁합>에선 천재 역술관 역을 맡아 다양한 매력을 선보입니다.
Comentário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