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별을 쏘다> 10월 15일부터 매주 토/일
<수사반장> 10월 14일부터 매주 금
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명작드라마 두 편이 OnDemandKorea 서비스를 시작합니다! 하나는 전도연x조인성 연상연하 커플로 인기를 얻었던 <별을 쏘다>, 다른 하나는 진정한 '명작' 반열에 오른, 최불암 주연의 국민드라마 <수사반장>입니다.
16부작
출연: 전도연, 조인성, 이서진, 홍은희, 박상면 등
어쩌다 매니저가 되어버린 취준생 소라와 스타의 싹이 보이는 배우지망생 성태의 험난한 연예계 생존기, <별을 쏘다>는 한국드라마 최초로 연예인 매니저를 소재로 한 드라마로 화제가 되었습니다. 당시 시청률 24.6%를 기록하면서 시청자의 많은 사랑도 받았고요, 전도연과 조인성의 알콩달콩 연상연하 커플 연기도 주목받았답니다. 게다가 이서진, 홍은희, 박상면, 변정수 등 지금도 활발히 활동하는 배우들의 20년 전 파릇파릇한 모습도 보실 수 있답니다. 세월이 지나도 재미있는 <별을 쏘다>는10월 15일부터 매주 토, 일 업데이트됩니다.
방영기간: 1971~1989년
주연: 최불암, 김상순, 남성훈, 조경환 등
한국형 수사드라마, 한국형 경찰드라마의 시초, 배우 최불암을 한국 드라마의 '아이콘'으로 만든 작품, <수사반장>도 OnDemandKorea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. 서울의 한 경찰서에서 '최반장'과 그의 동료 형사들이 각종 사건을 수사하면서 만나는 사람들과 수사 과정에서 드러나는 감동적이거나 슬프거나 안타까운 사연들로 채워져 있는데요. 경찰의 활약에만 초점을 맞추는 게 아니라 "우리 사는 이야기"를 감동적으로 전달해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. <수사반장>은 1971년부터 1989년까지 방영된 장수드라마이지만 원본 영상이 소실된 경우가 많아서 안타까웠는데요, 그중 잘 보존된 일부 에피소드를 이번에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. 10월 14일부터 매주 금요일, <수사반장>을 만나보세요!
Comments